Technical Consulting

Below 45℃ at 50,000rpm (Currently 90℃, 47,000rpm 30min. No-load)
Housing surface : 90.8℃
47,000rpm, 0.24A, 30 min.
Housing surface: 43.5℃
50,000rpm, Verified by experiment(44℃)
ITEM Stator OD(mm) Rotor OD(mm) Stack Length(mm) Series Turn per phase Line to line resistance(ohm) PM Br(T) PM thickness(mm)
Base Model 18.35 9.7 28 16 1.31 1.13 2.85
Design Result 18.35 8.4 28 30 3.2 0.8 2

동작 시 손실 과다로 인한 높은 동작온도 :
재설계(Air_gap Flux 감소 및 턴수 증가)로 전체적인 성능 유지 및 온도 감소

요구사항
항목 SPEC
목표 회전수(RPM) 26,000
정격 전류(A) 50
정격 전압(V) 21.6
설계 Data
항목 A B C
A 15 15 15
B Φ48 Φ48 Φ48
C 18.5 18.5 18.5
D Φ23.5 Φ23.5 Φ23.5
턴 수 28 29 30
코일 경 Φ0.6 Φ0.6 Φ0.6
해석 RESULT
항목 A B C
무부하 최대 속도(RPM) 30,900 29,800 28,800
전류(A) 7.12 6.89 6.67

턴수 변경에 따른 모터 특성 비교 :
턴수 변화에 따른 무부하 최대 속도 비교

턴역기전압의 하모닉 성분에 의한 노이즈 발생 :
전기자 치의 적절한 형상설계에 의한 하모닉 성분 감소

엑츄에이터 스트로크에 따른 자기장 변화 도출

자기스위치 상태에 따른 자기력 해석

Holding Force : 2.2[kN]

철도차량용 LPM 설계 및 제작 :
요구 속도를 만족하는 LPM 시스템 설계 (전자석, 지상권선에 대한 설계 및 제작)

선형동기모터 설계 :
초고속 자기부상철도 차량용 LSM의 기본설계 전자기 해석 모델 구축

전자기유도 현상을 이용한 무접촉 방식의 액체금속 교반 시스템 전자기 해석 및 설계 :
전자기유도 현상을 이용한 무접촉 방식의 액체금속 교반 시스템 전자기 해석 및 설계

전기로 변압기 2차측 임피던스 도출 :
각 상 Busbar 와 탄소전극봉 사이의 연결 시퀀스에 따른 전류패스 고려

대탕도 내화물 침식 발생 :
전자기센서 이용 침식 사전 감지, 다양한 침식 모델에서 코일 출력 전압 변동 도출

플라즈마 건 상부의 자기장 패턴 도출 :
MagNet 3d Static Solver 이용

자기부상 스피커 영구자석 및 코어의 물성, 구조에 따른 부양력 설계 :
MagNet 3d Static Solver 이용

측면에서 본 자속 밀도 분포

위에서 본 자속 밀도 분포

Induction Heater 에 의한 강판에서의 발열량 해석 :
전류, 주파수, 코일위치에 따른 발열량 도출

Busbar에 의한 자기장 분포

콘크리트 표면 온도 상승(2시간 이후)

DC Reactor에 의한 자기장 분포

주변 철골 및 콘크리트 표면 온도 상승(2시간 이후)

AC Busbar 바닥철근콘크리트 온도 해석 :
철근에 유도되는 발열에 의한 철근 및 콘크리트 온도

모터 구동 전력선 자기장
발전기와 컨버터 사이 전력선 자기장

차량 탑재 전장품 및 구동 모터 전력선에 의한 바이모달트램 내/외 3차원 자기장 분포 해석

실제 테스트 환경과 동일한 회로 구성 가능

구조에 따른 Armor 및 Lead에서의 손실 도출 :
케이블 최적 설계 적용

케이블 설계 : 인덕턴스, 커패시턴스, 전류분포 도출 등

전동기 특성평가 시스템 및 테스트 모터
테스트 모터 사양 및 단면 형상

모터 특성 평가 토크, 전압, 전류, 온도, 회전속도, 전력 등 모터 운전 시 각종 파라미터 측정
사용자 요청에 따른 인터페이스 및 측정 파라미터 추가 가능 (모터 시제품 제작 후 성능평가)